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유도, IPF 2014서 기술력을 가시화하다

1.jpg 

▲ TINA AM

 

사출성형산업 Consilience Technology를 추구하는 유도는 이번 IPF JAPAN 2014를 통해 사출성형 각 Market별 특화된 Hot Runner System을 선보일 예정이다(부스번호 5H52010). 유도는 특히 이번 전시에서 국내 최초로 국산화에 성공한 전동 실린더 SEVA를 비롯해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인다.

 

IPF JAPAN 2014에서 유도는 고객들이 실제로 유도의 기술력을 눈으로 볼 수 있는 퍼포먼스를 준비하고 있다. 보빈 시사출을 위한 실제 사출성형라인을 구성하고, 실제로 동작하는 전동실린더 SEVA를 통해 정밀 제어 및 강력한 파워를 선보일 계획이다.

 

IPF JAPAN 2014 유도 부스에서 주목해야 될 또 다른 제품은 바로 TINA AM과 YUDO PACK이다. Pre-assembled & Wired 시스템을 채택한 TINA AM은 조립과 분리가 용이해 이미 글로벌 오토모티브 업계에서는 표준처럼 사용되고 있는 제품이다. 유도 관계자는 “TINA AM은 금형 이관이 잦은 자동차 시장에서 큰 호평을 받았다”며 “이번 전시를 통해 TINA AM을 글로벌 스탠다드로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TINA AM은 조립 후 출고되는 시스템으로, Hot Runner System 조립 및 취급 시 미숙으로 발생하는 수지 누설 등의 문제를 줄여주고, Mold Base의 소재 및 강도, 가공의 정밀도 등의 영향을 받지 않아 균일한 성능과 품질의 Hot Runner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스크류 타입 노즐은 노즐 안착부 가공 부분을 정밀 공차로 관리할 필요가 없어 Plate 설계 및 가공이 용이하며, 실린더에 개별적으로 설치되는 Cooling Plate로 냉각효율을 극대화해 O-ring 수명을 연장시켰다.

 

아울러 시스템 안착 후 상고정판만 덮는 구조로 설계되어 시스템 점검 시에도 상고정판만 분해하면 내부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YUDO PACK은 Package제품에 특화된 Hot Runner System으로 Multi Cavity 제품에 탁월한 성능을 자랑한다. 차별화된 소재적용과 ISO Technology(접합 기술), 선행해석을 통한 맞춤형 설계 등 유도 30여년의 노하우가 모두 담겨있는 제품이다. 최근 96cavity Needle cap 사출을 비롯해 다양한 레퍼런스를 기반으로 북미 및 일본, 인도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유도.jpg 

▲YUDO PACK-96cavity Needle Cap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유도, IPF 2014서 기술력을 가시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