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KT 교육용 로봇 키봇 2, KOTRA 추천 받아 런던 ‘해로즈 백화점’ 특별 전시

KT

교육용 로봇 키봇 2, KOTRA 추천 받아 런던 ‘해로즈 백화점’ 특별 전시

 

 

KT(회장 이석채, www.kt.com)의 교육용 로봇 키봇2가 대한민국 IT기술의 우수성을 알리러 런던에 갔다. KOTRA의 추천을 받은 키봇2는 오는 8월 25일까지 역사와 품격을 자랑하는 런던 ‘해로즈 백화점’을 무대로 개최되는 한국브랜드 특별전에서 적극적인 홍보전을 펼친다.

KT는 이번 기회를 통하여 키봇2의 다양한 기능과 교육 콘텐츠를 시연하고 체험할 수 있는 참여공간을 운영하며, 백화점 윈도우 부스와 백화점 홍보 버스를 이용해 대한민국의 IT 역량을 알리고 있다.

또한 관심을 보이는 바이어들과 비즈니스 미팅을 가질 수 있도록 상담 부스를 운영해 금번 기회를 해외 진출을 위한 교두보로 삼고자 노력 중에 있다.

올해 초, 세계 최대 모바일 기기 박람회인 MWC(Mobile World Congress)에서 ‘교육부문 최고혁신’부문에서의 호평과, 영국 유력 일간지 ‘인디펜던트’에서의 소개 이래로 유럽, 아시아, 중동 등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키봇2는 이번 런던에서의 전시에서도 큰 호응을 받고 있어 글로벌 교육시장에 새로운 한류를 이끌어 올 가능성을 확인시켜 주고 있다.

KT는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되는 런던에서의 이번 전시를 통하여 정보통신기술(IT)과 로봇기술(RT) 및 클린 콘텐츠가 결합하여 만들어진 세계최초의 혁신적 어린이 교육용 로봇인 키봇2가 대한민국 IT기술을 대표하는 ‘국가대표’로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글로벌 홍보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