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현대重, ‘효’ 실천…어르신께 안마기 선물

동구 지역 경로당 활성화를 위한 후원 물품 전달식.jpg

현대중공업이 지난 21일(목) 온열(溫熱)안마기 112기를 울산동구노인복지관에 기증했다.
 

 

현대중공업이 지역 어르신들에게 안마기를 선물하며, 효(孝) 문화를 실천했다.

현대중공업은 지난 21일(목) 울산동구노인복지관을 방문, 약 2천만원 상당의 온열(溫熱)안마기 112세트를 기증했다.

이 물품은 서부경로당, 남목경로당, 대송경로당 등 총 56곳의 동구지역 경로당에 고루 전달돼, 어르신들이 언제든지 피로를 풀 수 있게 됐다.

이날 현대중공업 현수회, 정우회, 팀·반장협의회 등 직무서클 회원 30여명은 각 경로당으로 안마기를 전달하고 어르신에게 사용법을 안내해 주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현대중공업은 매월 지역 경로당에 쌀 100여포대(20㎏들이)와 간식, 위문품 등을 기증해 왔는데, 이번에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몸이 결린다는 어르신들의 요청에 따라 별도로 안마기를 지원하게 된 것이다.

아울러 현대중공업은 지난해 1월부터 매월 두 차례씩 지역 어르신들을 초청, 회사와 지역 박물관을 견학하고 식사를 대접하는 등 지역 대표기업으로서 효 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현대중공업 직무서클연합회 손병주 회장(54세)은, “효의 실천은 자신의 부모뿐만 아니라 이웃 어르신들을 공경하는데도 있는 것”이라며, “비록 대단한 선물은 아닐지라도 어르신들이 기쁘게 생각해주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현대重, ‘효’ 실천…어르신께 안마기 선물